이용안내
* 회의실 예약 시 필독 유의사항
- 예약 변경 취소 안내
01. 대관일로부터 3일전까지 취소시 전액환불, 대관일로부터 2일전까지 취소시 50% 환불
02. 입금완료시 대관료 환불처리는 7 ~ 10일 소요
03. 입금후 취소시 전화 및 입금 통장 사본 메일 송부(TEL : 032-822-6196, E-mail : sjyang@ismartcity.co.kr)
* 회의실 내 음식물 반입 절대 불허
- 회의실 내에서는 음식불 취식이 불가하오니 식사이용시 본 건물 11층 구내식당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대관료 입금안내
- 대관 7일전까지 납입
- 온라인 입금(기업은행 : 078-047632-04-215, 한국산업단지공단)
- 사용안내
- 전일 요금은 평일에만 적용함(평일 대관시간 참조)
- 3시간 이하로 예약할 경우 3시간 기본 사용료가 적용됨
- 프로그램 이상으로 중복 예약시 앞선 신청자 사용 우선(뒤 신청자 사용포기)
- 평일 및 토요일 대관시간 외 시간대에는 추가비용 발생 (표, ‘대관시간 외’ 참조)
ex) 월요일 중회의실 09 ~ 13시 예약시 : 110,000원 + 1시간초과 38,500원 = 148,500원 적용
ex) 토요일 중회의실 09 ~ 13시 예약시 : 110,000원 + 대관시간외 50,050원 = 160,050원 적용